포켓몬 고오스 진화를 알아보자. / 포켓몬 1세대 고오스,고우스트,팬텀 특징·성격·성질·행동·능력

고오스

1. 옅은 가스 상태의 생명체로 가스에 둘러싸이면 인도 코끼리도 2초만에 쓰러진다.
2. 거의 보이지 않는 모습으로 사람들이 모르는 사이에 가스에 중독되어 기절한다.
3. 폐쇄된 건물이나 환경에서 나타나며 형태는 모호하고 가스와 같다.
4. 옅은 가스 몸으로 숨어들지만 바람에 날려져가는 경우가 있다.
5. 가스 몸은 상대를 둘러싸 숨을 못 쉬게 하며 먹잇감의 피부에 독을 주입해 약하게 만든다.
6. 강풍을 맞으면 가스 몸이 날려져 작아지며 바람을 피해 고오스가 고요한 장소로 모인다.

고우스트

1. 어둠 속에서 누군가의 관찰을 느끼면 그곳에 고우스트가 있다.
2. 벽돌 벽도 통과하는 능력 때문에 2차원 생물인지도 소문돌고 있다.
3. 핥아서 상대의 생명을 흡수하며, 몸을 계속 벌벌 떨다가 결국 죽음에 이른다.
4. 어둠 속에서 조용히 먹이를 노리며 먹이의 목숨을 빼앗으려 한다.
5. 가스로 된 혀로 핥으면 몸의 떨림이 멈추지 않아 결국 죽음을 초래한다.
6. 어둠 속에서 먹이의 생명을 빼앗으려고 기회를 엿보며 숨을 죽이며 다가가려 한다.
7. 어둠 속에서 손짓하는 고우스트에 가까이 가면 날름 핥혀 생명을 빨리게 된다.

팬텀

1. 산에서 조난 시 어둠 속에서 나타나 조난자의 목숨을 빼앗으려 한다.
2. 보름달 아래서 그림자가 움직이며 웃으면 팬텀의 소행이다.
3. 갑작스러운 한기를 느끼면 팬텀이 가까이에 있을 수 있으며, 저주일 수도 있다.
4. 주변의 열을 빼앗으며 갑작스러운 한기가 느껴지면 팬텀이 나타난 것이다.
5. 먹이의 그림자에 숨어들어 기회를 노리며 생명을 빼앗으려 한다.
6. 한밤중에 사람의 그림자에 숨어들어 체온을 뺏는다.
7. 가로등 빛에 생긴 그림자가 자신을 앞질러 간다면 그것은 팬텀이 그림자인 척하여 뛰어가기 때문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